▣ 회사소개
- 1990년부터 프랑스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국내 독점 공급해온 글로벌 패션잡화 전문 기업
- 06년 루이까또즈 브랜드를 소유한 프랑스 CDV사 인수 후 루이까또즈를 매스티지(준명품) 브랜드로 키워냄
※ Masstige = Mass(대중) + Prestige product(명품)의 합성어, 명품의 대중화 현상
중산층 소득이 향상 되면서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경향, 합리적 가격과 대량판매를 추구
- 프랑스와 홍콩에 자회사 3개, 중국과 프랑스에 손자회사를 두고, 프랑스와 중국 등 해외 28개 온오프라인 매장 운영중
▣ 투자포인트
1. Investment Highlights
①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합리적 소비로 진화 중인 중국의 핸드백 잡화시장 적극 공략
- 현재는 중국 전체 매장 18개이나 TMALL 적극 활용할 것이며, 16년 중국매장 10개 추가, 17년 40개까지 확장 예정
② IPO를 통해 전사적 혁신을 단행해 해외 진출에 나설 계획
2. RISK 요인
① 최근 3년간 부진한 실적
② 강력한 중국 시장 공략과 해외 진출을 표방하고 있으나, 해외 자회사의 좋지 못한 실적이나,
늦은 중국 진출 시기등을 감안할 시, 강력한 성공전략으로 받아들이기에 부담스러운 측면이 있음
③ 아래 실적&밸류에이션 참고
[실적 & 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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