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아이지넥스원> 오늘까지 공모청약입니다.... 청약을 이미 포기하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그러지 않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아쉬움이 있기 때문이겠죠!!!
공모주로서는 매력적이지 못한것 같습니다.
간단히 말해... 비리수사가 진행되고 있고 연구원 자살, 공모가가 높다는 평가, 수요예측이 그리 뜨겁지 못한 결과인데 상단에 결정한 부분..여러가지로 청약자 입장에서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비교기업 KAI로 인해 공모가도 높아진 부분도 크네요!!
수요예측 참여 저조로 인해 국내기관 배정물량도 부담이 되겠네요..
상장초기 기관공모주 물량 출회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나씩 설명드리는 것보다 표로 만들어 보는게 보기가 편한것 같아 만들어봤습니다.
왠지~~~ 씨에스윈드가 그려지네요!!
넥스원은 씨에스윈드 만큼 저렇게 되지는 않을겁니다... 다만.. 저희에게는 씨에스윈드가 교훈을 많이 줬죠!!
1년동안 공모주 수익률을 생각했을때... 씨에스윈드의 경우는 1년 농사를 망치게 하는 공모주입니다.
상장전에는 주가흐름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아쉬움보다는 과감히 패스하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참여해서 마음조리는것보다...포기하면 마음은 편하니까요..^^
그러고 보니 주관사가 삼성증권, NH투자증권이네요!!!
씨에스윈드 상장시 삼성증권이나 미래에셋증권 계좌 자체도 없애버리는 투자자분들도 계셨는데요!!
엘아이지넥스원 좋은회사입니다...하지만 공모주로서는 매력이 없는것 같습니다.
(엘아이지넥스원 공모주를 보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오늘의 IPO 주요일정으로는
에치디프로가 기업설명회를 개최(여의도 CCMM 빌딩 12층 서울씨티클럽)
인포마크가 코스닥 시장 신규상장하며,
신영스팩2호와 엘아이지넥스원 공모청약이 있습니다.
인포마크는 희망공모가 12,000원~14,000원에서 상단인 14,000원에 공모가가 확정되었고 공모금액은 122억원이었습니다.
수요예측경쟁률은 251대1을 기록했으며, 청약경쟁률은 381대1을 기록했습니다.
총상장주식수는 3,503,708주 / 의무보호예수 물량 및 의무확약 물량(228,207주)를 제외한 1,304,423주가 상장초기 유통물량입니다.
인포마크의 성공적인 상장을 기원합니다.
CCTV 카메라 전문업체 에치디프로가 기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오늘과 내일에 거쳐 기관수요예측을 실시합니다.
희망공모가는 7,800원~8,900원이며 공모물량은 152만주로 135억원 규모의 자금을 조달할 예정입니다.
무난하게 상단으로 결정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강스템바이오>가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접수했습니다.
주당예정발행가 8000~10,000원이며 상단기준 총 200억원의 자금을 조달할 예정입니다. 주관사는 키움증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