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가 산정 시 Peer그룹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3사를 선정, 이들의 2014년 3분기 실적을 연환산하여 기준 PER로 11.75배를 산출, 공모가는 동사의 2014년 잠정실적 기준으로 PER 11.2배, 15년 회사 목표 실적 기준으로는 9.7배 수준임.
비교회사 대비 할인율은 그리 높지 않음. ^^
*ns쇼핑 최고 청약한도 - 한국투자증권 : 일반고객 4,000주, 우대 고객 8,000주, 온라인전용 고객 2,000주 - 미래에셋증권 : 일반고객 2,000주, 우대 고객 4,000주 - 하나대투증권 : 일반,우대고객 모두 5,000주 (일반투자자 배정수량의 30%를 우대고객에게 우선 배정후, 잔여 70% 우대고객 및 일반고객에게 재배정)
세화아이엠씨가 증거금 1조5000억원이 넘게 들어왔습니다. 세화의 납입이 오늘이고 엔에스쇼핑의 공모청약이 16~17일(화)이니 이 자금이 그대로 들어올 수 있고 추가로 더 들어올것 예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