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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7] NS쇼핑, 모바일 사업으로 수익성 희석 불가피    
   http://ipostock.co.kr/column/news02_v.asp?idx=437 

유안타증권은 3일 기업공개를 앞둔 NS쇼핑에 대해 모바일 홈쇼핑 시장에 뒤늦게 뛰어들었으나 사업 안착까지 수익성 희석이 불가피할 것으로 전망했다. 공모가는 2014년 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PER) 11배로 국내 홈쇼핑 3사와 유사하다고 봤다.

NS쇼핑은 농수산물에 특화된 하위권 TV홈쇼핑 업체다. NS쇼핑은 방송시간의 60% 이상을 농수축임산물로 의무편성해야 한다. 2014년 농산물과 공산품의 취급고 비중은 56% 대 44% 수준을 기록했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030308074206401&outlink=1